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 제품을 기업 BI와 연계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선택받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화장품 디자인 전략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화장품 브랜드 이론을 공부하고 실습하는 화장품 디자인 전략과정을 4월 10일~11일 이틀간 진행한다.
교육은 화장품 제품의 특성에 따른 디자인 전략, 기업 및 브랜드의 이미지에 따른 디자인 전략과 백화점, 방문판매, 로드샵, 온라인 등 유통채널별 상품 디자인 특징 분석, 디자인의 성공·실패 사례 및 부자재의 유형에 따른 업체 선정 등의 상세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신청 마감은 4월 3일이며 고용보험을 납부하는 우선지원기업의 재직자의 경우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