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GS25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색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GS25의 가정의 달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2018년 285% 증가함에 따라 올해도 총 123종의 다양한 가정의 달 관련 상품을 카탈로그를 통해 공개했다. 어버이날 등에 맞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순금 카네이션 배지와 순금 코인 상품, 어린이날을 위한 뉴트로 콘셉트의 과자 종합 선물세트 4종 등 다양한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가족들과의 풍성한 식탁을 위해 GS25에서 축산품을 구매하면 송아지 한 마리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이색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GS25는 60년만에 돌아 온 황금돼지해를 맞아 순금 카테이션 배지와 코인, 순금 카드 등 다양한 순금 상품을 판매한다. GS25는 점차 실속 소비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현금보다 성의 있는 순금 선물을 통해 부모님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해야 할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순금 상품은 주문 제작 방식으로 판매되며, 제작 기간은 5일 정도 소요된다. 완성된 상품은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보증서와 함께 담겨 카네이션 꽃다발 등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된다.
GS25는 어린이 날을 즈음해 뉴트로 콘셉트의 과자 종합선물세트 4종도 선보인다. 과자 종합선물세트 4종은 GS25가 국내 4대 제과사와 손잡고 특별히 사전 기획을 통해 만들어졌다. 과자 종합선물세트 4종은 각 제과사들을 대표하는 스낵, 껌 캔디류 7~8종으로 구성돼 선물 상자 안에 담겨졌다. 한 상자에 구성된 상품들은 약 1만2000원 상당의 가격이지만 어린이날에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9900원에 판매된다.
5월 1일부터 한 달간 풍성한 가족 식탁을 위한 GS미트페스티벌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GS25 미트페스티벌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우월한우스테이크150g 등 23종류의 GS25 축산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851명에게 특별한 증정을 실시하는 프로모션이다. 1등 상품 1명에게는 약 400만원 상당의 한우 송아지 한마리 소유권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송아지의 이름을 직접 지을 수 있고 고객이 원할 경우 GS리테일 지정 농장에 송아지의 사육을 의뢰해 자라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도 있다. ,2등 상품은 약 20만원 상당의 한우세트로 총 50명 대상이다. 이 외에도 GS25는 ,300명에게 한돈돼지고기 세트 ,500명에게 소꼬리반골모듬세트 ,3000명에게 코카콜라페트500ml 등을 증정한다. 고객이 프로모션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지에스앤포인트를 적립하면 GS25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스탬프가 생성되며 고객은 스탬프를 모아 프로모션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이 선착순으로 모두 지급되면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주미선 GS리테일 생활잡화팀 MD는 “최근 어린이 날이 어른이날로도 불리울만큼 어린이날에 선물을 주는 대상이 다양해졌다”며 “모두에게 행복한 가정의 달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뉴트로의 감성과 실속을 잘 살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 이유”라고 말했다.